탈리다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협업으로 ‘더 그린 리프 오브 서머’ 출시

2025-07-29 13:50 출처: Talitha Koum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의 떠오르는 스타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서울 남산의 럭셔리 호텔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손잡고 지속 가능성, 웰빙, 세련된 럭셔리 컨셉의 여름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더 그린 리프 오브 서머(The Green Leaves of Summer)’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단순히 일상에서 벗어난 휴가의 개념을 넘어 환경에 대한 책임과 지속 가능한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기 기획된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이다.

2025년 7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탈리다쿰의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한정판 그린 리유저블백이 제공되는 호텔 숙박 패키지로 구성된다.

지속 가능한 웰니스 경험

‘그린 리프 오브 서머’ 패키지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

· 반얀트리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그린 리유저블 패키지

·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

·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반얀트리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김모란 마케팅 파트장은 “의식 있는 삶을 추구하며 웰니스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속 가능성이라는 양사의 공통된 가치를 잘 보여주는 협업이다”고 덧붙였다.

반얀트리 리미티드 파우치 패키지

모든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 투고 에센스 선 스크린(To-Go Essence Sun Screen) -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탈리다쿰의 특허 복합 성분인 타라솔(TARAXOL™)이 함유된 에센스 베이스 선 스크린. (비건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산호초 유해 원료 배제)

· HM 배리어 페이스 클렌저(HM+Barrier™ Face Cleanser) - 건강한 피부 ph로 가꿔주며 탈리다쿰 선스크린을 한번에 말끔히 클렌징해주는 마일드 폼 클렌저

· HM 배리어 멀티 밤(HM+Barrier™ Multi Balm) - 피부의 즉각적 보습과 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리다쿰 특허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멀티 밤

또한 제공되는 그린 리유저블 백과 토트백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다.

채문선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탈리다쿰은 아름다움은 효과적이면서도 윤리적이어야 한다는 신념에서 출발하였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고객이 피부는 물론, 자연까지 함께 돌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여정에 초대한다”고 덧붙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소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한복판 남산 자락에 위치한 럭셔리 어반 리조트이다. 서울의 풍경 속에서 재충전을 원하는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탈리다쿰 판매 문의

· www.talithakoum.co.kr

· https://smartstore.naver.com/talithakoum_official

· 탈리다쿰 TK& 쇼룸(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 전 세계 소매업체 및 호텔 파트너

탈리다쿰(Talitha Koum) 소개

서울에 본사를 둔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미니멀하면서도 고효능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 토종 하얀민들레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을 핵심으로 하며, 동물 실험을 배제한 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현대인의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인 케어를 선사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