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중앙교회 ‘2025 성탄 트리 점등식’ 성황리에 개최

이수진 목사, 예수의 탄생과 인류 사랑의 시작 강조

2025-12-16 16:26 출처: 만민중앙교회

만민중앙교회가 ‘2025 성탄 트리 점등식’ 성황리 개최했다

만민중앙교회 ‘2025 성탄 트리 점등식’

서울--(뉴스와이어)--만민중앙교회(당회장 이수진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절을 앞두고 지난 12일 오후 8시 ‘2025 성탄 트리 점등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수진 목사는 이날 축하 메시지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 탄생의 깊은 의미를 전달했다. 그는 “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인류의 죄를 지고 십자가에 달리기 위해 이 땅에 오셨다”며 “그분의 첫걸음부터 마지막 걸음까지 모두가 인류를 향한 사랑이었다”고 강조했다.

특히 예수님의 겸손한 탄생에 대해 설명하며 “일반적으로 출산을 앞둔 부모는 따뜻한 공간을 준비하지만, 예수님은 짐승 우리라는 가장 낮은 곳에서 태어나셨다”며 “이는 가난함을 통해 우리에게 참된 부요함을 주시고, 낮아지심을 통해 인생을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사건”이라고 덧붙였다.

이 목사는 “주님께서 채찍에 맞고 고난을 받으신 것도 우리의 강건함을 위한 사랑이었다”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이들은 가난과 질병, 고통의 굴레에서 벗어나 참된 평안과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GCN방송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돼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만민중앙교회 소개

만민중앙교회는 1982년 10월 창립했다. 2000년 1월 만민TV를 설립했고, 2005년 GCN(세계 기독 방송 네트워크)을 개국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지·협력교회를 보유한 대교회로 성장했다. 다국어 책자와 WCDN(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MIS(만민국제신학교)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성령의 역사를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nmin.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