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필립스 TAT4556 홍보 포스터
Philips TAT4556×STAYC - Hear the music like never before
서울--(뉴스와이어)--필립스는 스테이씨와 함께 콜라보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최대 29시간 재생 기능을 갖춘 새로운 필립스 TAT4556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 스테이씨는 SO BAD, ASAP과 같은 톱 히트 앨범을 만든 6명으로 구성된 실력파 비주얼 걸그룹으로 최고로 떠오르는 한국 아티스트들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스테이씨처럼 당신과 당신의 음악 사이에 어떤 것도 방해하지 못하도록
필립스 TAT4556 이어폰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운드에 집중하게 해준다. 당신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때나 열심히 일할 때, 운동을 할 때에도 IPX4등급의 방수 기능은 부슬부슬 내리는 비나 격렬한 운동 중 땀에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기도록 도울 것이다. 블랙, 화이트, 그린 및 퍼플 색상 중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색을 고를 수 있다.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게
세련된 충전 케이스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게 해준다. 12㎜ 네오디뮴 드라이버의 뛰어난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를 한번의 충전으로 9시간, 충전된 케이스로 최대 29시간 재생(단 ANC OFF 시)된다. 급속 충전을 위해 이어폰을 케이스에 끼우면 10분 내에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을 얻을 수 있다.
광범위하고 깊은 노이즈 캔슬 기능은 듣고 싶지 않은 모든 소음을 걸러주어 좋아하는 음악에 집중하도록 해준다. 인식 모드는 필요할 때마다 바로 일상 세계로 돌아오게 해준다.
◇배터리 걱정없이 모노 모드로 즐기는
통화량이 많다면 한쪽 이어버드로 통화하는 동안 다른 쪽 이어버드를 충전해 통화 시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사용하던 이어버드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에도 교체하기만 하면 된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
세 가지 크기의 부드럽고 교체가 가능한 실리콘 이어 팁 커버는 편안하고 안전하게 밀착되어 외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한다.
◇판매 가격 및 구입처
필립스 TAT4556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이마트, 하이마트 전 지점과 네이버의 필립스 오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Philips) 개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필립스는 1891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필립스는 획기적인 혁신으로 끊임없이 인류의 삶을 개선했으며, 새로운 세기에 접어든 현재에도 여전히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필립스의 주요 연혁은 다음과 같다. △1925년 텔레비전 개발 시작 △1984년 필립스TV 생산 1억대 돌파 △2002년 Ambilight 출시 △2006년 100인치 HD LCD TV 제품 공개 △2011년 플래티넘 스마트 LED TV 출시 △2015년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된 4K 안드로이드 TV 출시 △2016년 필립스 4K 스마트 TV EISA 어워드 수상 △2018년 필립스 OLED TV 3년간 연속 EISA 어워드 수상 △2019년 필립스 OLED TV RED DOT과 IF Design 어워드 동시 수상
TP비전 개요
TP비전 유럽 B.V.(이하 TP비전)는 네덜란드에 등록된 기업으로 본사는 암스테르담에 있다. TP비전은 세계 최고 모니터 및 TV 제조 기업인 TPV 테크놀로지 리미티드(이하 TPV)가 100% 소유한 기업이다. TP비전은 TV,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소비자 전자기기 부문의 핵심 기업이다. TP비전은 코닌클리예크 필립스 N.V(Koninklijke Philips N.V)라는 상표권으로 필립스 브랜드의 TV 제품군(유럽, 러시아, 중동, 남미, 인도 및 아시아 태평양 일부 국가 제품)과 오디오 제품(전 세계 제품)의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집중한다. TP비전은 필립스 브랜드의 훌륭한 제품에 TP비전이 지닌 제품 개발 및 디자인 전문성, 운영의 우수성, TPV가 업계에 남긴 발자취를 결합한다. TP비전은 우수한 음향 및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옳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