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고데기 3종 담은 프리미엄 세트 ‘러블리 스페셜 키트’ 출시

보다나(VODANA) 인기 고데기 및 헤어 필수 소품으로 구성한 올인원 헤어 키트 ‘러블리 스페셜 키트’ 출시
출시 기념 43% 할인 이벤트 및 에스더러브스유 스노우볼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1-19 09:31 출처: 보다나

보다나가 출시한 러블리 스페셜 키트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설을 맞아 인기 고데기 3종과 스타일링 필수 소품 4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러블리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 기념으로 2월 20일까지 ‘43% 가격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블리 스페셜 키트는 보다나(VODANA)의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바이올렛’,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로 구성돼 S컬 웨이브, 물결펌 및 무선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올인원 헤어 키트다.

1분에 1개씩 팔리는 보다나(VODANA) 대표 모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또한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한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팁은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고데기뿐만 아니라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세트(10ml*2), 러블리 헤어핀 6종, 헤어밴드, 러블리 미니 쿠션 브러쉬도 키트에 포함돼 있다.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나 드라이어 등의 열 제품을 사용하기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열 보호 에센스다.

러블리 헤어핀은 많은 양의 모발도 한 번에 집을 수 있어 손쉬운 헤어스타일링을 돕는 집게 핀이며, 헤어밴드는 산호벨벳 재질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두피 자극 없이 엉킨 모발을 풀어주는 러블리 미니 쿠션 브러쉬는 휴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보다나 러블리 스폐셜 키트 출시 기념 43% 할인 이벤트는 보다나(VODANA) 공식 홈페이지 및 보다나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구매자 전원에게는 ‘에스더러브스유 스노우 글로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다나(VODANA) 담당자는 “보다나(VODANA)의 인기 고데기 3종과 헤어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뷰티툴로 알차게 구성한 러블리 스폐셜 키트로 미용실 갈 필요 없이 집에서 다양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나 러블리 스페셜 키트의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VODANA)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VODANA) 개요

보다나(VODANA)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VODANA)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론칭한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