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P 구성도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가상화 기술 1위 기업인 시트릭스의 CSP (Citrix Service Provider, 시트릭스 서비스 공급자)를 제공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기존 CSA (Citrix Solution Advisor) 총판십을 유지하면서 클라우드 방식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는 CSP의 총판십도 같이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전략적 총판십 체결은 시트릭스의 IT 도구·서비스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업무 공간 플랫폼 ‘시트릭스 워크스페이스 클라우드(Citrix Workspace Cloud)’를 활용해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번 CSP 프로그램은 다우데이타 파트너인 ‘메이머스트’와 협의해 제공할 계획이다.
CSP 파트너인 메이머스트가 호스팅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장치 관리, 보안 파일 공유 및 동기화, 셀프 서비스 프로비저닝 및 보안 네트워킹 인프라를 통해 완벽한 호스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올 4월부터 CSP 데모 지원 이벤트로 같이 제공한다.
다우데이타와 메이머스트의 여러 구축 사례, 비즈니스 및 마케팅 리소스 등을 제공해 고도로 차별화한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이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시트릭스의 포괄적인 기술 및 비즈니스 리소스를 활용해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며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며 소비자·가맹점에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