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 필수 앱 담비, 백화점 상품권 지급 이벤트 진행

베스트핀 ‘담비’, 회원 가입·대출 상담 신청 이벤트로 스타벅스 쿠폰 등 경품 증정

2022-05-20 10:20 출처: 베스트핀

주택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가 신규 가입·대출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베스트핀의 주택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가 회원 가입 및 대출 상담 신청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담비는 5월 말까지 담비 앱 회원 가입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대출 상담 신청까지 완료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경품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담비는 주택 담보 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1대 1 맞춤형 담보 대출 정보를 제공한다. 담비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하고, 비대면 또는 대면 방식으로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한편 담비는 대출을 받은 이용자들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 및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 사기로 피해를 봤을 경우 발생하는 채무 리스크를 무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담비안심케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담비는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담비 앱을 방문하고, 회원 가입 또는 대출 상담 신청한 후에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게시물에 인증을 남기면 된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담보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담보 대출 비교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dambe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