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22년 청년 신규창업자 발굴·육성사업의 ‘고마곰’ 아 로컬 창업 챌린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7월 8일까지 ‘2022년 청년 신규창업자 발굴·육성사업’에 참여할 기업(예비창업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년 청년 신규창업자 발굴·육성사업’은 공주 지역의 자원과 산업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사업화 아이템을 가진 청년 창업가를 발굴 및 육성한다.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공주시인 예비창업자 또는 설립 3년 이하의 창업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3개월 이내 이주 예정자도 신청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의 경우 최종 선정 후 공주에 사업자등록을 완료해야만 한다.
선발된 3개 기업(팀)에는 2000만원~30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컨설팅 및 성장 지원, 후속 지원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업 신청서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접수를 받고 있다.
기업은 예선(서류 평가)과 본선(발표 평가)을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창업실로 하면 된다.
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혁신 창업 거점 허브 기관으로서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