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코 벤처스, 공동 CEO로 테드 판즈워스 선임

ZASH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공동 설립자 테드 판즈워스, 리사 킹과 함께 공동 CEO로 빈코 벤처스 진두 지휘

2022-07-15 13:30 출처: Vinco Ventures, Inc.

로체스터, 뉴욕--(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콘텐츠·기술 지주회사인 빈코 벤처스(Vinco Ventures, Inc., 이하 빈코 또는 회사)(나스닥: BBIG)가 2022년 6월 8일 자로 테드 판즈워스(Ted Farnsworth)를 리사 킹(Lisa King) 현 CEO와 함께 할 공동 CEO로 선임했다고 14일 발표했다.

판즈워스와 킹은 공동 CEO로 회사를 이끌 예정이다.

ZASH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ZASH Global Media and Entertainment, 이하 ‘ZASH’)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판즈워스는 빈코 및 ZVV 미디어 파트너스(ZVV Media Partners, 이하 ‘ZVV’)와 함께 로모티프(Lomotif)와 애드라이저(AdRizer)를 인수하는 데 핵심 역할을 했다. 또 미디어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으며 리더십을 입증했다. 그는 성공적 기업을 다수 설립했으며 전략적 개발, 마케팅, 홍보, 소비자 행동 및 직접반응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명성이 높다.

리사 킹 빈코 벤처스 공동 CEO는 “판즈워스가 공동 CEO로 경영진에 공식 합류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킹은 “빈코와 ZASH는 사업 효율화를 시작했다”며 “공동 CEO인 판즈워스와 함께, 두 회사가 결합한 비전과 계획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적 성장 계획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테드 판즈워스 빈코 벤처스 공동 CEO는 “ZASH 초창기부터 빈코와 함께 일해 왔으며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기대가 크다”며 “로모티프를 인수할 때 ZASH에서 협력했던 킹과 함께 공동 CEO를 맡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빈코가 거듭 발전하며 미디어 환경을 뒤흔들어 놓고 있다”며 “앞으로 콘텐츠, 그리고 콘텐츠, 오로지 콘텐츠에 초점을 맞춰 빈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빈코 성장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는 애드라이저 및 마인드 탱크(Mind Tank)와 결합된 로모티프다. 마인드 탱크는 빈코의 짧은 동영상 플랫폼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특허받은 편집 도구를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주도하고 있다. 빈코의 광고·마케팅 플랫폼은 로모티프의 모바일 또는 웹기반 플랫폼을 활용해 빈코와 ZASH 생태계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바탕으로 참여를 촉진하고 매출을 증대하도록 지원한다.

빈코 벤처스(Vinco Ventures) 개요

빈코 벤처스(나스닥: BBIG)는 디지털 미디어와 콘텐츠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빈코 벤처스의 연결 계열사이자 빈코 벤처스와 ZASH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의 합작사인 ZVV 미디어 파트너스는 로모티프 프라이빗 리미티드(Lomotif Private Limited) 지분의 80%를 소유하고 있다. 빈코 벤처스는 애드라이저 지분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investors.vincoventu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면책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조항에 정의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빈코 벤처스 경영진이 현재 가진 가용 정보와 경영진의 추정 및 가정을 기초로 작성됐다. 이러한 진술은 과거 또는 현재의 사실과 엄밀히 관련되지 않은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자료에서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믿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라는 단어와 이와 관련된 다른 단어 또는 부정형, 해당 회사 또는 경영진과 관련해 유사 표현이 사용된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볼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빈코 벤처스의 현재 관점을 반영한다. 또한 빈코 벤처스 및 그 자회사, 로모티프 등 연결 가변이익실체(VIE), 산업·재무 여건·운영 및 운영 결과와 관련된 위험·불확실성·가정·기타 요인으로부터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인에는 △위임 권유장에 설명된 빈코 벤처스의 수권 주식 수 증대 계획 △ZVV 미디어 파트너, 로모티프 프라이빗 리미티드, PZAJ 홀딩스에 대한 빈코 벤처스의 투자 및 관련 성장 이니셔티브와 전략(예: 혼합 미디어, 이종 플랫폼 배포 전략, 로모티프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참여 및 후원에 따른 기대 이익, 애드라이저 인수 및 로모티프, 허니배저[Honey Badger]의 애드라이저 기술 통합으로 인한 기대 효과, 애드라이저· 로모티브·허니배저 간 시너지 등) △NFT 및 블록체인 사업부에 대한 규제 위험 △빈코 벤처스와 크립타이드(Cryptyde)가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거나 SEC에 구비된 문서에 더욱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2022년 4월 15일 제출된 2021년 12월 31일 마감 10-K 양식 연차보고서에 논의된 리스크와 위험 요소 포함) 등이 해당하나 여기에 국한하지 않는다. SEC에 제출된 문서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하나라도 현실화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예상, 믿음, 추정, 예상, 의도 또는 계획된 사시와 크게 달라질 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를 보장할 수 없다. 미국 증권법 등 준거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실제 결과와 일치시키기 위해 업데이트할 의향이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40055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