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진로교육원, 기업들과 함께하는 MZ세대 ‘마케팅취업실무과정’ 실시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청년들의 향연

2022-07-29 18:00 출처: 한국진로교육원

한국진로교육원 ‘마케팅취업실무과정’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의 실제 마케팅팀의 미션을 직접 수행해보며 마케팅 실무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마케팅취업실무과정이 8월에 시작된다.

대상자는 마케팅 직무에 취업, 이직을 희망하는 전국의 20~30대 청년들이며 모집 기간은 8월 16일까지다.

올해로 5기째를 맞는 한국진로교육원 마케팅취업실무과정은 이미 다양한 기업들이 실무 기업으로 참여했으며 이번 5기에는 GS리테일, 11번가, 인터파크, 죠스떡볶이, 안다르, 서울랜드와 같이 유통, 식품, 관광, 패션, 테마파크 등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8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기업의 마케팅 실무 과제를 바탕으로 기업의 실무 과제를 수행해 실무 역량을 쌓게 된다. 마케팅과 기획 교육을 거친 후 팀별로 기획안 작성, 제안 발표, 콘텐츠 제작까지의 모든 마케팅 실무를 진행하고, 이는 해당 기업의 4개월 실무활동인증서를 통해 증명된다.

한국진로교육원은 산업별 취·창업 트렌드 분석을 통해 다양한 산업의 기업과 현직자로 구성된 교·강사진들과 청년들의 실무 능력을 함양하고 진로 탐색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있다.

마케팅취업실무과정 5기는 8월 1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진로교육원 개요

한국진로교육원은 대한민국 청년들을 실무에 강한 신입으로 트레이닝해 취업에 도움을 주는 ‘실무 인재 육성 전문 기업’이다. 한국진로교육원은 여러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산업별 마케팅 실무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과정에 참여하는 청년들은 본인이 원하는 산업과 기업을 선택해 실무 미션을 진행한 뒤 4개월간 트레이닝을 거쳐 마케팅 기획안과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해당 실무 기업은 이를 증명한다.

웹사이트: http://jinl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