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북미 CRO 인수 발표 바이오테크 기업 대상 ‘후기 단계 서비스’ 확대

2022-09-07 10:37 출처: 아방스 클리니컬

아방스 클리니컬이 C3 리서치 협회를 인수하고, 바이오테크 기업 대상으로 ‘후기 단계 서비스’를 확대한다

시드니--(뉴스와이어)--바이오테크 기업들을 고객으로 둔 호주 임상 수탁 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CRO 파트너 기업인 C3 리서치 협회(C3 Research Associates) 인수를 통해 북미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바이오테크 고객들이 초기 단계부터 후기 단계에 이르기까지 연구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글로벌 확장 프로그램에 있어서 사모펀드 그룹인 리버사이드 컴퍼니(Riverside Company)의 지원을 받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FDA 및 기타 모든 주요 규제 기관의 데이터 승인에 관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가장 큰 규모의 저명한 호주 및 뉴질랜드 풀서비스 CRO다. 아방스 클리니컬 호주와 뉴질랜드 및 북미 지사들은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대상으로 독특한 글로벌레디(GlobalReady) 약물 개발 모델을 함께 제공한다.

이본 런저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최근 몇 년간 C3 리서치 협회와 협력해 왔으며, 우리는 유사한 문화를 공유 중이고, 고객 서비스와 임상 우수성에 역점을 두고 있다. C3 리서치 협회는 이런 깊은 관계로 인해 아방스 클리니컬의 북미 확장 계획에 따른 자연스러운 인수 대상이 됐다”며 “실사 프로세스는 6개월 이상 들었고, 우리는 미국 팀을 맞이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글로벌레디 모델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초기 단계 연구를 진행하는 바이오테크 고객들이 미국으로 원활하게 진출해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지속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동일한 고품질 CRO를 유지하면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FDA가 승인한 고품질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레디 모델은 바이오테크 기업들의 투자를 확대해 기업의 비용은 줄이면서 FDA 승인 데이터를 보장해 보다 원대한 임상 개발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호주 내 임상 비용의 경우 호주 내에서 주목을 이끌어낸 43.5% 규모의 리베이트가 임상 비용으로 쓰여 고객들이 호주에서 서비스를 유지해 리베이트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북미 지사의 전문성과 팀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는 280개 이상의 글로벌 3상 연구가 호주에서 1상 연구를 진행했다는 사실을 강조하곤 한다. 이는 호주 내 데이터가 FDA와 기타 주요 규제 당국으로부터 승인받을 가능성을 다시금 확인시킨다. 팀 인원을 120명 이상으로 늘리고, 특히 종양학을 포함한 광범위한 치료 영역 전반에 걸쳐 그들의 폭넓은 업계 경험을 활용하는 등 미국 지사에 상당한 투자를 단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모범 사례 기술과 시스템, 프로세스가 모든 지역에 걸쳐 통합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빈틈없는 글로벌레디 프로그램은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다음 요소들을 활용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호주 내 초기 단계 임상 시험 환경 활용(임상시험계획(IND) 없음, 43.5%의 세금 혜택)

-CRO 변경 없이 후반부 단계를 위해 북미로 전환 또는 확장(연구 지식 및 프로세스/팀 유지)

-두 지역에 걸쳐 글로벌 용량 증대 및 용량 확장 시험의 원활한 운영

-높은 속도 및 비용 이점 활용

-품질 데이터 보장 - FDA 및 기타 규제 당국에 의한 이전 및 승인이 용이함

아방스 클리니컬 팀은 심층적인 과학 전문성과 고급 데이터 기술, 호주, 뉴질랜드 및 북미 규제 환경에 대한 지식, 현장 및 핵심 오피니언 리더(KOL)과의 광범위한 관계를 통해 뛰어난 연구 승인률과 성공률을 제공한다. 회사는 유전자 기술 규제 기관(OGTR)에서 유전자 기술 CRO로 승인받았다. 이는 회사로 하여금 백신 및 GMO 요법에 대한 임상 시험 부문까지 확장하도록 했다. 경쟁력 부문에서 최적 표준 기술과 솔루션 지향적인 임상 시험 전문가들을 향한 우리의 목표는 생물약제학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한편 아방스 클리니컬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최우수 CRO상(CRO Best Practives Award)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호주 기업으로서의 장점 및 향후 아방스 클리니컬과의 협업을 통해 연구를 진행할 시 누릴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는 메일 또는 이메일로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에서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최근 2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임상 1상과 2상까지의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1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들께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IBM Watson,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로써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 세계에서 인정을 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테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써,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