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생활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출간

2023-01-19 11:30 출처: 다락원

2023 최신판 생활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3만원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 원큐패스가 생활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출간했다.

원큐패스 생활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는 10년간 스포츠지도사 도서 및 건강관리사 도서 분야 도서를 20권 이상 집필한 강명성 대표 저자와 생활 스포츠지도사 정상급 전문 집필진이 조금 더 쉬운 도서를 고민하며 집필한 가장 최근 도서로, 운동 관련 비전공자 및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정리하면서도 5개년(2022~2018)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 트렌드를 완벽하게 반영한 도서다.

방대한 출제 범위 때문에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출제 기준에 맞게 정리한 이론에, 한 번 이상씩 기출된 부분은 별표와 합격 TIP으로 정리했다. 핵심 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전 과목의 모든 이론을 저자의 직강으로 더 쉽게 독학할 수 있다. 학습자를 위해 큰 글자, 보기 좋은 편집을 통해 학습의 효율도 높였다.

1권 핵심 이론과 정답 및 해설, 2권 5개년 기출문제로 구성돼 문제를 풀어본 뒤 도서를 분권해 1권만 가지고 다니며 상세한 해설과 이론을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원큐패스 생활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도서 특징

10년간 체육지도사 분야 도서 20권 이상 집필한 베스트 셀러 강명성 저자가 꾸린 스포츠 지도사 전문가 집필진의 신뢰할 수 있는 이론과 자격증 연구소 원큐패스가 만났다.

1. 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2023년 최신판

2. 전 과목 저자 직강 고퀄리티의 핵심 요약 강의를 제공

3. 유소년스포츠지도사와 노인스포츠지도사를 동시에 대비

4. 5개년 기출문제(2022~2018) 수록

5. 학습자를 위한 큰 글자, 보기 좋은 편집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