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출시 6주 만에 ‘스트레스케어 쉼’ 500만개 돌파

1초당 1병 이상 판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에 테아닌 함유
편의점 전용 제품도 선봬

2023-03-28 09:23 출처: hy

hy의 스트레스케어 쉼, 판매량 500만개 돌파

서울--(뉴스와이어)--hy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선보인 자사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2년여 연구 끝에 개발했다.

핵심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장(腸)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해당 성분 2가지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기존 유제품과는 차별화한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는 자체 레시피로 아로마 오일 3종(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했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hy는 배우 신민아 씨를 앞세워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음료 소비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을 대비해 생산량도 일 최대 수준으로 높였다.

주문 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하며 구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판매채널도 확장했다. 15일 선보인 편의점용 쉼은 방판 채널과 동일한 테아닌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상온유통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hy 신상익 M&S부문장은 “스트레스케어 쉼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설계한 복합 기능성의 제품”이며 “이달 출시한 편의점 전용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1일까지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