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케이, 자연보호협회와 파트너십 재확인… 해양의 주 기념

2023-06-09 15:40 출처: Mary Kay Inc.

Dr. Elizabeth McLeod, The Nature Conservancy’s Global Oceans Director, conducting research in Ulong Channel, Palau as part of the Super Reefs project, a collaborative effort to discover the secrets of “super reefs” with support from Mary Kay. (Credit: © Kip Evans/CCC Marketing)

댈러스--(뉴스와이어)--매리케이(Mary Kay)가 해양 보존 및 산호초 보호를 지원하기 위해 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 TNC)와 수십 년에 걸친 파트너십을 재확인해 해양의 주를 기념한다. 바다의 열대우림이라 불리는 산호초는 전 세계 표면적의 1% 미만을 차지하지만 모든 해양 생물의 25%와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존재하게 한다.

기존의 암초 보존 전략으로는 산호초의 세계적인 손실을 막기에 충분치 않았다. 이에 매리케이는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지속 가능한 해양 원칙의 서명 업체로서 TNC, 우즈홀 해양 연구소(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WHOI) 및 스탠퍼드대학교의 전문가를 지원하고 있다. 그들은 중요한 산호초를 예측, 증명 및 보호하기 위해 산호초 시스템 내에서 해로운 열파에 더 저항적이거나 탄력적인 다양한 산호 군집인 ‘슈퍼 암초(Super Reefs)’의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이끌고 있다.

TNC의 글로벌 오션(Global Oceans) 및 슈퍼 암초(Super Reefs) 프로그램에 대한 매리케이의 꾸준한 지원을 통해 연구원들은 암초 상태를 평가하고 잠재적인 슈퍼 암초의 위치를 식별하며 현지에서 암초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기회를 논의할 수 있다. 이 정보는 보존 및 복원 노력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현재 슈퍼 암초 작업의 관심 지역에는 하와이, 팔라우, 인도네시아, 마셜 제도, 바하마, 도미니카 공화국 및 벨리즈가 포함된다.

매리케이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는 “모든 강과 지류와 마찬가지로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모두 바다로 이어진다”며 “매리케이는 자연보호협회와 같은 파트너와 협력해 지구의 가장 귀중한 자원을 보호하고 있다. 깨끗하고 건강한 물은 우리 사업에만 필수적인 것이 아니라 모든 삶에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TNC의 글로벌 해양 이사인 리지 매클라우드(Lizzie Mcleod) 박사는 “TNC는 2030년까지 40억 헥타르 규모의 바다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해 준 매리케이의 지원에 감사한다. 정부, 비영리 단체, 기업 및 지역 사회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은 성공에 필수적”이라고 밝혔다.

올해 매리케이는 뷰티 브랜드의 본고장인 텍사스 해안 습지(Coastal Wetlands)에 대한 지원도 계속할 예정이다. 2023년에도 TNC는 다음 3개년 프로젝트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갈 것이다.

· 멕시코만을 따라 27,000km가 넘는 해안선에 걸쳐 보호 및 복원을 위한 우선 습지 지역을 식별

· 미래에 기후 변화로 인해 습지가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 매핑을 포함해 맹그로브, 염습지, 해초 등 텍사스의 세 가지 블루카본 생태계를 위한 해안 보존 및 복원 실행 계획(Coastal Conservation and Restoration Action Plan) 작성

· 텍사스의 장기 습지 관리 요구를 지원하기 위한 블루카본 시장의 타당성을 평가

· 보존 기술을 공유하고, 블루카본 오프셋을 탐색하며, 이러한 생태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살아있는 실험실’로 설립될 수 있는 역동적인 연안 습지를 식별

1990년 매리케이와 TNC는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매리케이의 보존 노력은 텍사스의 천연자원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집중하면서 본거지에서 가까운 곳에서 시작됐다. 지난 33년 동안 매리케이의 지원은 전 세계 해양 작업 및 산호초 복원을 포함해 TNC와 협력한 결과 수백 개의 프로젝트로 확장됐다. 매리케이는 TN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해양 보존에 대한 여성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남녀평등을 보존 노력에 포함하는 프로그램을 지속한다.

매리케이 소개

그 당시. 지금. 언제나. (Then. Now. Always.) 최초의 유리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갖고 1963년 텍사스에 꿈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60년 동안 매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해 왔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집중한다. 매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으로부터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꿈을 따를 수 있게 격려해야 한다고 믿는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marykayglobal.com/), Facebook, Instagram, LinkedIn에서 확인하거나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자연보호협회 소개

자연보호협회는 모든 생명이 의존하는 땅과 물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보존 조직이다. 자연과 사람이 함께 번창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하여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현장 솔루션을 고안한다. 이 협회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전례 없는 규모로 땅, 물, 바다를 보존하고 음식과 물을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며 도시가 보다 지속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76개 국가 및 지역(37개는 직접적인 보전 활동, 39개는 파트너를 통해)에서 활동하면서 지역 사회, 정부, 민간 부문 및 기타 파트너를 참여시키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ykayglobal.com/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nature_press를 팔로우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720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