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 참석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인천검단사거리역점 장미경 점주
서울--(뉴스와이어)--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인천검단사거리역점(점주 장미경)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인천검단사거리역점은 12월 20일 호텔 리베라 청담 베르사이유홀에서 열린 ‘2023 제24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우수 가맹점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올해 24회째를 맞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프랜차이즈산업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는 포상 제도다.
인천검단사거리역점이 수상한 우수 가맹점 부문은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동일성을 유지하면서 가맹점의 경영 성과, 위생 및 청결 관리, 고객서비스 품질 관리 등을 종합 검토해 선정하는 부문이다. 인천검단사거리역점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본사의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매년 꾸준한 매출액 성장을 보여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인천검단사거리역점을 운영하는 장미경 점주는 “가장 공신력 있는 프랜차이즈 시상식에서 우수 가맹점으로 인정받아 너무나 영광”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주력 메뉴인 부대찌개 외에도 닭갈비, 곱도리탕 등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4년 1월 11일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 2024’에 참여해 예비 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