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전문기업 나두모두(대표 문영호)가 우수한 제품 개발력을 바탕으로 노코드 기반 자동화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한 자동화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SaaS 전문기업 나두모두(대표 문영호)는 데이터의 투명성 및 보안성의 유지가 가능한 노코드 기반 자동화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한 자동화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 해당 기술은 기존의 노코드 워크플로우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자원 관리의 효율성 및 격리된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나두모두는 자사의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를 개발하며, 기존 시스템들이 가진 데이터의 투명성이나 보안성 유지에 대한 한계를 극복하고자 해당 기술을 고안해 특허 출원 및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 ‘나두아이오’는 해당 특허 기술의 도입으로 격리된 환경에서 사용자 워크플로우를 실행해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실행 프로세스의 독립성을 유지한다.
아울러 ‘나두아이오’는 해당 특허 기술을 도입하며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 운영 안정성을 확보했다. 이에 더불어 NIPA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성능 인증을 획득하며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나두모두는 ‘나두아이오’ 서비스를 노코드 워크플로우 자동화 서비스에 한정하지 않고, 초기 스타트업이 개발자 없이도 백엔드 및 어드민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별도의 개발 비용 및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중요한 비즈니스에 집중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나두모두는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노코드 워크플로우 서비스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며, 앞으로의 행보도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나두모두 소개
나두모두는 개개인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도구 ‘나두아이오’를 만드는 SW 회사다. 나두모두 구성원은 개개인의 업무영역을 열정적으로 수행하고 몰입해 시민개발자를 위한 가치 있는 SW를 개발한다. 이 과정에서의 경험, 지식을 적극적으로 외부로 공유하고 유저들과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간다. 나두모두의 구성원 모두는 이를 통해 많은 사람이 시민개발자가 돼 각자의 영역에서 매일의 업무를 디지털로 혁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