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어트 OC 메모리 ‘VIPER Elite 5 RGB’와 ‘VIPER STEEL’
서울--(뉴스와이어)--국내 IT 유통 전문 기업 파인인포(대표 배상호)가 2월 3일(토)~4일(일) 이틀간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개발사 님블뉴런)’의 시즌 2 파이널 행사의 이벤트 체험존 PC에 패트리어트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2023년 7월 20일 정식 출시된 쿼터뷰 배틀로얄 게임으로, 이틀간의 파이널 대회를 통해 ‘정규 시즌2: 전투 메이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1일 차 준결승전, 2일 차 결승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현장에는 푸드트럭, 체험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인원이 직접 만든 굿즈를 판매하는 루미아 야시장도 운영될 예정이다.
파인인포는 대회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체험존에 패트리어트 그룹의 게임 전문 브랜드 Viper Gaming의 ‘VIPER Elite 5 RGB’와 ‘VIPER STEEL’ 메모리를 지원한다. VIPER Elite 5 RGB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과 최대 7000MHz의 클럭으로 하드코어 게이머와 전문가에게 적합하고, VIPER STEEL은 독사를 형상화한 강렬한 디자인과 국내 유일의 단일 모듈 용량 32GB를 자랑한다.
특히 Elite 5의 무광 흰색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VIPER Sync RGB App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선 RGB 라이트 바를 제공해 고급스러운 화이트 콘셉트의 조립 PC를 구성할 수 있다.
현재 파인인포는 국내 IT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패트리어트, 로지텍, 에센코어, 삼성전자 등 글로벌 IT 제조사들의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 Limited Lifetime Warranty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자사 유통 제품에 대한 사후 지원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인인포 소개
파인인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와 CPU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로, 창업 이래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왔다.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에 걸맞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