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TECSHOP 메인 페이지
안산--(뉴스와이어)--FOSTEC(포스텍, 대표이사 이수영)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FOSTECSHOP’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고 신뢰도를 향상시킨다는 취지다.
FOSTECSHOP은 광통신 부품, 광융착접속기, 광기자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종합 쇼핑몰이다.
FOSTEC은 오픈 기념으로 회원 가입 시 5000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SNS를 활용한 채팅 상담, 1:1 문의 등을 활용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FOSTEC은 향후 공식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광통신의 전문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수영 FOSTEC 대표는 “최종 소비자에게 더 밀접하게 다가서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며 “소비자의 선택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을 얻고자 한다”고 말했다.
FOSTECSHOP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FOSTEC의 공식 홈페이지와 FOSTECSH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자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 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 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