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6월 14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은 서울시 소재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및 대학 창업기업대상 단기간에 글로벌 투자유치 역량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과 실질적인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 대상은 창업 7년 이내 창업기업으로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인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또는 대학 창업지원기관으로부터 창업 보육을 받은 이력이 있는 창업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글로벌 투자유치 역량 강화 특강 △현지 투자자 컨설팅 △IR 고도화 컨설팅 △글로벌 데모데이가 제공된다. 프로그램 최종 절차인 글로벌 데모데이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발된 2개 스타트업에는 CES 등 글로벌 컨퍼런스·전시회·박람회에 출품 또는 참가할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부스 신청비, 홍보비 등 현지 행사 참여를 위한 현물(약 1500만원 상당)이 지원된다.
신청 기한은 6월 14일(금)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https://s-upcenter.startup-plus.kr/project/PRJ0047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기업성장센터 이현광 센터장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전도유망한 대학 창업기업의 현지 판로개척과 투자유치를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며 “우리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유망 창업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씨엔티테크 소개
씨엔티테크는 2003년 창립 후 대한민국 no.1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투자사로 국내 최다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총 운용자산 1100억원으로 투자 혹한기 유일무이한 공격적 투자로 스타트업 육성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